안녕하십니까?
코로나 백신 접종 국가들이 늘어남에 따라
항공 관련 주가도 상승할 것이라는 기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미국 항공사 주식 TOP 4를 알아봅시다.
항공사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항공사는 경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역사에서 주식은 형편없는 투자였습니다. 항공사 주가는 경기 순환과 함께 움직이고 과거의 경기 침체로 인해 항공사가 파산하고 실패했습니다.
산업 통합으로 인해 기술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일정을 관리하고 요금을 책정하는 소수의 경쟁자가 생겼습니다. 오늘날 4 개의 항공사가 미국 시장의 약 80 %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COVID-19 이후 항공사 전망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항공사 수익과 주가가 2020 년에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백신은 다시 사람들을 이동시키고 있으며, 올해 승객 수가 증가함에 따라 항공사 주식의 고도가 다시 회복되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대유행 회복의 초기 단계에 있으며 승객 수는 빠르면 2024 년까지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낮습니다. 항공사에게 가장 유리한 비즈니스 여행과 국제 비행이 마지막으로 반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사는 생존 모드에서 벗어나 회복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피해를 감안할 때 어느 항공사라도 번성하거나 다시 배당금을 지불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최고의 항공사 주식
우선,
미국 항공사는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전 세계로 비행하는 풀서비스 항공사: 다양한 객실 등급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가 항공사 : 조금의 서비스 제공, 단거리 목적지를 서비스합니다.
지역 항공사 : 풀서비스 항공사 파트너 브랜드로서 2차 시장에 소형 제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국에는 약 12개의 상장 항공사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TOP 4 항공사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델타 항공
이 항공사는 업계의 최근 혁신의 원동력입니다. Delta Air Lines ( NYSE : DAL )는 2008 년 Northwest Airlines를 인수했을 때 비즈니스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일련의 통합을 시작했으며 그 이후 몇 년 동안 할인 업체와 더 잘 경쟁하기 위해 가격을 개정했습니다. 델타는 심지어 제트 연료 공급에 대한 접근을 보장하기 위해 정유 공장을 구입했습니다. 델타가 가는 곳은 라이벌이 따른다.
2. 아메리칸 항공 그룹
American Airlines Group ( NASDAQ : AAL )은 새로운 경영하에 있는 클래식 브랜드이며 2015 년 US Airways와 합병 한 이후 더 많은 할인 마인드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 항공사는 대규모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중요한 유럽 파트너와 강력한 유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상태로 인해 아메리칸 항공은 전염병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유나이티드 항공 홀딩스
United Airlines Holdings ( NASDAQ : UAL )는 실리콘 밸리 및 미국 에너지 부문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시아 전역에 대규모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의 매우 순환적인 특성은 United의 결과가 기술 또는 에너지와 함께 썰물 수 있습니다.
4. 사우스 웨스트 항공
Southwest Airlines ( NYSE : LUV )는 원래 할인 업체이지만 오늘날은 업계의 거물 중 하나이며 더 이상 독창적인 스타트 업이 아닙니다. 이 항공사는 파산 법원에 착륙하지 않은 유일한 주요 항공사이며, 단순화된 운항은 경쟁자들이 어려움을 겪어도 수익성을 유지하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Southwest는 업계 최고의 대차 대조표를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가오는 도전에 관계없이 생존할 수 있는 능력으로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곳입니다.
항공 부문에 투자하기 전 필수 이해 용어
투자자는 주식을 구매하기 전에 몇 가지 항공사 별 용어를 이해해야 합니다.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RASM
사용 가능한 좌석 마일 당 수익의 줄임말 인 RASM은 항공사 수익성의 척도입니다. 회사의 좌석 마일은 항공사가 제공 한 좌석 수에 항공사의 제트기가 비행 한 마일 수를 곱한 값입니다. 수익을 좌석 마일로 나누는 것은 항공사의 RASM과 같습니다.
RASM은 모든 항공편이 비행 거리 및 항공기 유형을 비롯한 여러 변수에 따라 요금 및 비용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총수익이나 비용을 보는 것만으로는 전체 그림을 볼 수 없습니다.
항공사의 RASM은 좌석을 채우기 위해 어떤 가격 으로는 티켓을 판매하고 있는지 또는 이익을 위해 좌석을 판매할 수 있는 충분한 가격 책 정력이 있는지를 나타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두 개의 서로 다른 항공사는 모두 비행기를 꽉 채울 수 있지만 투자자는 마진 이 높은 항공사에 집중하기를 원합니다.
CASM
사용 가능한 좌석 마일 당 비용의 줄임말 인 CASM은 항공사의 총비용을 사용 가능한 좌석 수로 나눈 다음 비행 마일을 곱한 값입니다. RASM이 판매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비용을 측정합니다. Foolish Airlines에서 위에서 언급 한 해당 연도 동안 총비용이 240 억 달러라면 CASM은 0.12 달러가 됩니다.
부하율
부하율은 항공사가 좌석을 얼마나 잘 채우고 있는지 측정합니다. 개별 항공편의 경우 79 석 중 60 석이 꽉 찼다고 말하는 것처럼 간단합니다. 그러나 주요 항공사의 경우 비행시간의 차이로 인해 이러한 간단한 정의가 전체 이야기를 전달하지 못합니다. 항공사는 비행한 마일 당 얼마나 많은 좌석이 채워졌는지 측정하여 시스템 전체 부하 계수를 계산합니다. 주요 항공사는 수익 발표 및 콘퍼런스 콜에이 정보를 제공하지만 투자자는 수익 승객 마일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비행 승객 수 곱하기 비행 마일 수)을 사용 가능한 좌석으로 나누어 집에서 계산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델타 항공과 사우스웨스트 항공이 끌리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명한 투자 하시고 건승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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